You are currently viewing 음경 확대와 해면체 키우기

음경 확대와 해면체 키우기

음경 확대를 위해 알아야 하는 음경 구조

음경(Penis) 의 정의는 남자의 외부생식기관을 구성하는 신체 기관이다. 흔히 음경이라는 단어보다는 고추, 자지, 페니스, 꽈추, 곧츄 등으로 많이 사용한다. 이 기관을 통해서 남성들은 소변을 배설하고 성교가 가능하다.

음경에도 몸의 다른 부분처럼 뼈가 있을까? 음경 내부에는 뼈가 존재하지 않는다. 대신 해면체라는 조직으로 이뤄져있다. 이 음경 해면체 부분에 혈액이 차서 발기가 되면 크기가 커지면서 딱딱하게 굳는다. 이 때 성교가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음경의 피부는 피하지방이 거의 없기 때문에 굉장히 얇고 귀두 중심으로 주름이 형성되어있다. 음낭으로 쌓인 고환, 부고환과 연결되어 있고 내부는 정관이 요도와 연결되어 있다.

음경(고추, 자지, 페니스)

고추 커지는 법

음경확대(해면체 키우기) 속된 말로 고추 커지는법은 엄밀히 말하면 의학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 현대 의학 기술 덕분에 음경 확대 수술은 존재하지만 그 외에 억지로 음경을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키운다는 것을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실제로 남자의 성기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으로는 남성 호르몬과 영양 섭취 등의 비중이 크기 때문에 선천적이고 환경적인 부분이 크다. 그럼에도 많은 남성들이 자신이 작다고 생각하여 성기 크기를 키우고 싶어한다.

가장 많이 알려진 방법으로는 ‘젤크운동’이 있는데 이 젤크 운동은 직접 성기에 자극을 주는 방법이다. 일부러 길이를 늘려주는 운동인데 의사들은 당연히 이러한 방법을 추천하지 않는다.

‘핫랩’ 이라는 방법도 존재한다. 뜨거운 탕에 들어가서 음경 해면체를 늘어지게 만드는 것이다. 혈액 순환을 통해 크기를 키우려고 시도하는 방법이다. 위의 방법들을 통해 성기 크기를 확대하려고 하기보다 유산소 운동, 케겔 운동, 스쿼트나 달리기처럼 정력에 좋은 운동을 하는 것이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비만으로 배가 많이 나와 있다면 역시 운동을 통해 뱃살을 빼는 것이 추천된다. 뱃살이 나올수록 고추가 작아지기 때문에 비뇨의학과 전문의들도 비만은 절대로 피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음경 확대 기구

해외에는 음경 확대 기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들도 있다. 굉장히 과학적인 실험과 근거에 입각하여 검증된 기구를 판매한다. 물론 한국 남자의 평균 크기와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한국 남성의 자지 크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재미로 고추 크기 점수를 알아보자

고추 크기 점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온라인에서는 남자 성기 점수표 혹은 자지 등급표로 돌아다니는 표가 있는데 사실 정확한 수치도 아니고 검증된 연구가 아니기 때문에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보다 재미로 받아들이는 것을 추천한다.

고추 크기 점수